
여러분의 아픔과 고민을 함께하는 반가운 친구가 되고자 합니다.
언제나 충실하고, 신속한 답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광고성 글과 스팸글의 방지를 위하여 S&U에서 확인후에 글이 게시됩니다.
- 재업로드) 신생아여아 모반같다고 소견들었습니다
- 노영주 2026-06-09 00:53:57
안녕하세요.
처음 태어났을때부터 연어반인지 모반인지 지켜보라 하셨는데
오늘 조리원 검진에서 점점 빨개지는거 같다는 소견 들었습니다
이에 사진 첨부드리니 원장님께서 봐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첫사진은 생후 5일째고
두세번째 사진은 생후 2주차 입니다
처음 태어났을때부터 연어반인지 모반인지 지켜보라 하셨는데
오늘 조리원 검진에서 점점 빨개지는거 같다는 소견 들었습니다
이에 사진 첨부드리니 원장님께서 봐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첫사진은 생후 5일째고
두세번째 사진은 생후 2주차 입니다




























온라인 상담














